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예전 우리동네(낙성대동)

낙성대 삼계탕 - 이례삼계탕

인헌시장가까이에 바베큐치킨집 뒤편 으로들어가면 2층에 있다.

녹두삼계탕 마이쯤

신길 호수삼계탕에 홀릭해있다가 이례삼계탕을 발견하고는 호수삼계탕은 잘 가지 않게 됐다.

일단 멀고 ㅋㅋ

호수삼계탕처럼 걸쭉하고 맑은?? 국물은 아닌데

마이쯤 암튼ㅋㅋ

만원인가 만이천원인가 삼계탕으로 이해할만한 가격이다.


반계탕도 판다.



헐.. 사진이 없네 ㅋㅋㅋㅋㅋㅋ

단골인데 가면 먹느라 사진을 안찍나봄 ㅋㅋㅋ

육계장도 맛있음.

포장도 되는데 육계장 포장하면 어마어마하게 많다.

짜지 않은 편이라 다먹음 ㅋ



중요한 정보 ㅡ 일요일은 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