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예전 우리동네(낙성대동)

샤로수길 제주상회 고기국수집



에그옐로우 8층에있는 고기국수집만 갔었다
제주 상회는 사람들 줄서있는 고깃집인줄 알았음 ㅋㅋ

하지만 여기도 고기국수!!!
먹으러감 ㅋ
평일 저녁 7시반경 갔더니
내앞에 대기 10팀 ㄷㄷ
국수니까 회전이 빠르리라 기다려봄

심심하니 찰칵




그분은 기다리는 내내 투덜투덜
기다려가며 먹는것에대한 불만을 ㅋㅋ
기다려!!! 내가 먹어보고 싶다고!!


역시 회전은 빨랐다.
안에 2인석 5~6개 4인석 2개 테이블수가 작아.. 회전이 빨라 다행.


우도땅콩막걸리 7000원으로 제주막걸리보다 2천원 높은 몸값을 자랑하여 주문해 보았다



돔베고기 소(18000원)
사진상 양이 적어보이지? 한조각이 딥따큼.
쫠깃 탱탱한 앞다리 살인듯 식감이 머무 좋았다. 맛있어...
갈치 속젓과의 조회가 정말 어마어마하다
아.. 침고여.



윤기좔좔 고기고기♥




그분거 고기국밥 7000
고기가 많아 ㅋㅋㅋㅋ 너무 많아 ㅋㅋㅋ




내꺼 비빔국수
맛있게 맵고달다. 취향은 좀 탈듯.
고춧가루의 매운맛으로 나는 극히 호였으나
매운거 못먹는 그분은 맵다며...ㅋㅋㅋ
그정도는 아닌데....

그리고 고기가!!!! 돔베고기와 동일 퀄의 동일부위 고기가 3조각!!!




계란은 반숙♥ 배우신분인가보다♥




비빔국수에 국물이 안나와서 달라해서 받았다. 바빠서 깜빡했나봄.


옆테이블은 돔베고기에 막걸리 드링킹 중이다가 내가 국물받는거보고 달라했더니
원래 비빔국수에 나오는 거라며 ...



참! 여기!몸국도 판다!!!!!

남동! 몸국먹으러가자!!!

글구 난 밀향기 보쌈보다 여기 돔베고기가 더 맛있어♥

부드러운 삼겹보쌈 좋아하면 밀향기가 더 좋겠지만

탱글쫠깃 건강해지는 맛과 식감♥ 나는 젲 상회가 더 취향에 맞다.